공지사항

<청소년집단상담> 2023. 2월.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4회)

작성자
치유공간느낌
작성일
2023-01-06 04:20
조회
1358

2월 겨울방학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4회)

안녕하세요.

심리상담, 집단상담 전문기관 치유공간 느낌입니다.

겨울방학에 진행하는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을 안내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친구관계 향상을 도울 수 있도록 기획된 청소년을 위한사회성 향상 프로그램 입니다.


집단상담 진행일은 원래는 고정된 날짜가 있었으나, 참가하기를 원해도 일정이 맞지 않는 청소년들을 고려하여 모집 후 진행 일정 조율로 변경된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모상담(30분)을 통해 부모님들이 자녀를 효과적으로 양육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은 집단상담 전문가 한선영 소장(심리상담센터 치유공간 느낌 대표)이 진행합니다. 한선영 소장은 오랫동안 초중고에 출강하면서 아동과 청소년들을 집단상담으로 만나왔기 때문에 아동과 청소년의 심리적 특성과 발달 상 필요 요소들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청소년기는 성인이 되기 전 자신의 정체성, 성격, 가치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청소년기에 건강한 자기 개념과 대인관계 경험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은 이와 같은 건강한 자기와 관계를 경험을 단 기간 촉진하기 위해 4명 정원의 소그룹으로 진행합니다. 작은 그룹 안에서 청소년들 각자가 지니고 있는 기질과 장점을 존중하는 가운데, 각자의 속도에 맞춰 또래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은 이런 친구들에게 적합합니다.



1. 또래 소속감을 경험하고, 또래들과 소통하고 놀고 싶은 경우

2. 내성적인 성격때문에 친구들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경우

3. 친구들과 어떻게 대화하고 소통 하는 지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4. 타인 앞에서 자기 표현력을 기르고 싶은 경우

5. 자신의 장점과 능력을 발견하고 싶은 경우

6. 자존감을 높이고 싶은 경우

7.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고민이 있는 경우

8. 스트레스 해소법을 익히고 싶은 경우






※ 신청서 작성은 웹신청서를 클릭하셔서 양식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2-3분 소요) ↓


※ 문의는 아래 QR코드를 이용하셔서 작성해 주시거나, 전화(031-462-2521)를 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겨울방학에 열리는 치유공간 느낌 청소년 관계성 집단상담을 안내하였습니다.

치유공간 느낌 집단상담은 청소년 뿐만 아니라 아동, 성인을 대상으로도 열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 달 전 홈페이지, 블로그 게시)

#평촌청소년상담 #평촌청소년집단상담 #평촌심리상담 #청소년우울증 #또래관계상담 #사회성훈련집단상담
https://blog.naver.com/nukim12
https://www.instagram.com/nnnnu_kim